본문 바로가기

퍼온글-웃고 삽시다

하늘 나라는 지금..... 염라대왕도.....

[오늘이 지나면 다시 못 볼 것처럼 가족을 대하라. ]

 

하늘 나라는 지금 공사중

어느 날, 한 남자가 죽어 하늘나라에 갔다.

평소에 얼마나 잘못 살았는지 제 발로 지옥을 찾아갔다.

그런데 지옥문 앞에 가보니

'공사중' 이란 팻말이 붙어 있었다.

그는 투덜러리며 돌아서다가 염라대왕을 만났다.

그리고 그 이유를 물었다.

염라대왕 왈,

"한국인들 때문에 지옥을 다시 고치고 있네."

"한국 사람들 때문이라고요?"

그 남자는 의아해 했다.

"그렇네."

한국 사람들이 찜질방이랑 불가마를 얼마나 많이 다녔는지

지옥불 정도엔 끄떡도 않는다네.

심지어 따뜻하다, 시원하다고 하니 기가막힐 노릇이 아닌가?

그래서 온도를 더 올리기 위해 지옥 생긴 이래

처음으로 개수 공사를 하고 있는 거라네."

그래서 그 남자는 천국으로 갔다.

그랬더니 천국도 공사 중이었다.

염라대왕을 만나 이유를 물었다.

"천국도 한국 사람들 때문에 공사 중일세.

어찌나 성형 수술을 해대는지,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려서 자동인식 시스템을

깔고 있는 중"이라고.


 

염라대왕도 남자다

여자 세 명이 죽어서 염라대왕 앞에 갔다.
(여자 1) : 전 결혼 전에도 숫처녀였고, 결혼 후에도 남편만 알고 살았어요.
(염라대왕) : 어허~ 갸륵한지고.. 여기 열쇠를 받아라.
(여자 1) : 이게 무슨 열쇠죠?
(염라대왕) : 천국으로 가는 황금 열쇠이니라.


(여자 2) : 전 결혼 전에는 여러 명의 남자들과 경험이 있지만,
결혼 후에는 남편 한 사람만 보고 살았습니다..정말입니다..
(염라대왕) : 흐음..그래 결혼 전이야 어쨌든간에 결혼 후에는 정숙했다니 여기 이 열쇠를 받아라.
(여자 2) : 이게 무슨 열쇠죠?
(염라대왕) : 천국으로 가는 은 열쇠다. 좀 많이 걸어가야 하는 변두리다.


(여자 3) : 전 결혼전에도 많은 남자들과 놀아났고요..
결혼 후에도 남편 몰래 수많은 남자들과 놀아났습니다. 죄송합니다.
(염라대왕) : 그 많은 남자들이 왜 너를 그렇게 따랐느냐?
(여자 3): 남자들이 말하기를 제가 테크닉도 뛰어나고 다른 여자들 보다 좋다고 하면서,
한 번 만나면 계속 만나자고 따라다녔어요 ...

(염라대왕) : 이런 발칙한 것!!! 넌 아주 음탕하기 그지 없는 년이구나. 여기 이 열쇠를 받아라!
(여자 3) : 이게 무슨 열쇠죠? 지옥으로 가는 열쇤가요??.............

(염라대왕) : 아니다...내 방 열쇠다.

ㅋㅋㅋㅋㅋㅋㅋ

 

피파 남아공 월드컵

한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합니다




편지님이 주신 이미지입니다.

대~ 한민국 짝짝짝짝짝!

힘내라! 태극전사.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