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온글-웃고 삽시다

거지의 주장. 아버님의 성함.

[웃으라, 세상 사람들이 그대와 함께 웃을 것이다. 울어라, 그러면 그대만이 운다.]

 

거지의 주장

항상 같은 장소에서 구걸하던 거지가
어느 날 지나가던 신사에게 물었다.
선생님은 재작년까지 내게
늘 만원씩 주시지 않았습니까?

그런데 작년부터 오천 원으로 줄이더니
올해엔 또 천원으로 줄이셨습니다.
대체 이유가 뭡니까?
전에야 내가 총각이었으니 여유가 있었지요.


하지만 작년에 결혼을 했으니 오천원 주었고.
이제는 애까지 있으니 천원밖에 못드립니다.
그러자 거지가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말했다...


아니, 그럼 내 돈으로 당신
가족을 부양한단 말입니까?

ㅋㅋㅋ.ㅎㅎㅎㅎ.

 

 

아버님의 성함

  

한 학생이 전학을 왔다.
담임선생님이 학생 기록부를 작성하려고
학생에게 아버지 성함을 물었다.


 선생님 : 아버지 성함이 뭐니?
 학생 : 예, 진가진 입니다.


 선생님 : 이 녀석아, 아버님 성함을 그렇게 막 부르면 쓰냐?
 학생 : 죄송합니다.


 선생님 : 그럼, 다시 말해봐!
 학생 : 예,


저희 부친 존함은 진짜 가짜 진짜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