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온글-웃고 삽시다

신부님과 스님. ~~ 곱배기.

신부님과 스님

외국엘 자주 나가시는 신부님이 계셨습니다.

그런데 그 신부님은공항에서 작성하는 출국신고서 직업란에

항상'신부님'이라고 적었습니다.

이번에도 그 신부님이 외국에 나가시게 되었는데

역시 출국신고서 직업란에 "신부님'이라고 적어

공항직원에게 내밀었습니다.

그러자 그 공항직원이 약간 샐쭉거리는 표정으로

"아니, 신부님! 제가 지난 번 출국하실 때도뵈었는데

직업란에 신부님은 꼭 '신부님'이라고 쓰시던데

그냥 "신부"라고 쓰시면 안 되나요?"

하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 신부님 !

"아니, 그러면 스님들은 '스'라고 씁니까???

 

 

부창부수

부부가 외출을 했는데, 앞서가던 남편이 무단 횡단을 했다.
깜짝 놀란 트럭 운전사가남편에게 소리를 질렀다.
"이 바보 멍청이, 얼간 머저리, 쪼다야! 길 좀 똑바로 건너! "
이 말을 들은 아내가 남편에게 물었다.
"당신 아는 사람이에요?"
"아아니."
"그런데 당신에 대해 어쩜 그렇게 잘 알아요?"

ㅋㅋㅋ

 

 

곱배기

중국집 아들이 국어 시험을 보고 집에오자
엄마가 물었다.

"오늘 시험친 것 몇점 받았니?"
"한개만 빼고 다 맞았어요.
"
"무슨 문제를 틀렸는데?"
"보통의 반대가 뭐냐는 문제였어요.
"
"뭐라고 썼길래 틀렸니?"
...
...
...
...
...
...
...
...
...
...
...
...
..."곱배기요."